고객지원

CUSTOMER SERVICE

AS안내

고객의 불편함을최소화하는 A/S!

1670-6525

모든 제품의 A/S는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
고객상담전화를 운영하며, 친절하게 답변하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전화상담
제품에 문제가 있을 시 고객센터에
전화해주시면 빠르게 해결해드립니다.

A/S 신청 및 접수
전화상담을 통해 A/S를 신청해주시면
접수처리가 되어 일정을 안내해드립니다.

방문 수리 및 안내
협의한 일정에 전문적인
직원이 방문하여 문제사항을 해결합니다.

Check Point 01

A/S 신청 절차

1차 장애 및 작동 미숙에 의한 요청 발생 시
무상보증기간 동안 무상 점검 및 교육
중요 행사시 전문 기술자 우선 배치
(수요처 요청시)
사용 방법 및 기술 지원

Check Point 02

무상 수리기준

무상수리기준
무상보유기간 內 하자가 발생할 경우

Check Point 03

유상 수리기준

유상수리기준
– 무상보증기간 경과 후 하자 발생할 경우
– 사용자의 의한 제품 파손 및 손실로 판단되는 경우
– 천재지변(화재, 염해, 가스, 풍수해, 낙뢰 등)에 의해
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
– 기타 제품의 하자가 아닌 외부 원인으로
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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